[KB스타터스]애디터 실리콘밸리 투자 유치

KB스타터스 애디터(Additor.io)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6억원 규모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애디터는 다양한 포멧의 정보를 쉽게 정리할 수 있는 글로벌 협업툴 업체입니다.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진출을 위해 영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서 협업툴 업권의 슬랙(slack)이 되고자 하는 스타트업입니다.

특히, KB스타터스인 센드버드(https://sendbird.com)의 김동신 대표가 투자에 참여하고 어드바이저로 합류하였다고 합니다. 센드버드는 올해 4월에 화상회의 업체 리니어허브를 인수하여 문자, 보이스, 비디오를 이용한 메시징업체로서  이미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유니콘 후보입니다. 이에 애디터에 많은 도움을 드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KB이노베이션허브도  KB스타터스에게 제공하는 문서 작성과 내부일정 공유용으로애디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협업툴인 슬랙이나 팀즈에서도 부담없이 접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올해 초  COVID19 상황에서 화상회의 기능을 바로 추가하는 등 애디터 팀구성이 서비스 대응에 상당히 빠르고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투자 유치를 축하드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여 유니콘 "애디터"가 되길 기원합니다.

애디터, 실리콘밸리서 6억원 규모 엔젤투자 유치…센드버드 김동신 대표 어드바이저 합류
플래텀은 ‘Startup’s Story Platform’ 을 모토로 하는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입니다.